본문 바로가기
[헐리웃] 재미쏠쏠 헐리웃 이야기

[헐리웃] 켄달제너 카일리제너 엄마 크리스 제너(Kris Jenner) 의 모든 것

by joysmas 2022. 3. 9.

오늘은 켄달제너, 카일리제너 셀럽들의 엄마
'크리스 제너(Kris Jenner)' 에 대해 알아볼게요.


크리스 제너는 본명 크리스틴 메리 제너 (Kristen Mary Jenner)로 1955년생이에요.
워우 되게 동안이네요 자기 관리에 철저하신 마미..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으로 현재
방송인이자 사업가, 딸들의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어요.

로버트 카다시안과 1978년부터 약 20년간 부부였으나, 이혼하게 됩니다.

이후 1991년 미국의 육상 선수이자 금메달리스트
브루스 제너 (현 케이틀리 제너)와 2015년까지 결혼생활을 유지했는데요.

브루스 제너는 후에 다룰 예정이나, 그는 2015년에 커밍아웃 이후 성전환 수술을 받고 '케이틀린 제너'로서 새 삶을 살고 있어요.

쨌든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면, 그녀는 총 6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순서대로 코트니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롭 카다시안 (유일하게 아들) ,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
인데요.

헐리웃에 관심 많은 사람이라면 한 번이라도
그녀의 자녀 이름은 들어봤을 듯 싶어요ㅎㅎ
그만큼 유명한 셀럽으로 다들 컸으니까요 :)

크리스 제너's Life

크리스 제너는 어려운 집안형편으로 10대 때부터 알바로 돈을 벌었는데요. 한 때 항공사 객실 승무원으로 일했다가, 13살 연상의 변호사 '로버트 카다시안' 과 결혼합니다.

로버트 카다시안 (1944~2003년)은 미국에서
정말 유명한 변호사였다고 합니다. OJ 심슨 사건 재판을 맡아 사건의 무죄를 입증한 장본인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전 이 사건은 모르지만, 매체에서 많이 다룬 걸 보면!
큰 주목을 받았던 사건인 것 같네요.

그러다 1990년에 미국의 육상 선수로 유명한 '브루스 제너'와 결혼하며 낳은 다섯 명의 친딸을 세계적인 유명인사로 만들죠.

크리스는 알파벳 K를 좋아해서 모든 자녀의 이름을 K 돌림자로 지었는데요. (TMI)

자녀 중 크리스를 제일 많이 닮은 사람은 킴 카다시안, 켄달 제너로 크리스 제너의 어렸을 적 모습과 똑닮았다고 해요.

지금 모습에서도 알 수 있듯이 크리스 제너는 젊었을 적 정말정말 x 100 예뻤다고 해요.
예전 사진들을 찾기 어려웠지만ㅠㅠ지금 연세? 나이에도 저 정도면 자기 관리만 얼마나 철저한지 알 수 있져

크리스는 멘탈 또한 일반 엄마들과는 다르다고 해요! 2007년 킴 카다시안이 비디오 유출 사건으로 힘들어 있을 때, 크리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엄마로서는 너무나도 힘든 시간이었지만,
사업가로서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킴 카다시안은 크리스의 설득으로 플레이보이 화보를 찍으며 더욱 큰 화제성을 가졌어요.

이후 카다시안 가 리얼 쌩 예능 프로그램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가 제대로 터지며 이후
이들의 인생은 잭팟을 터뜨리게 돼죠!! 빵빠라!!




크리스는 자녀들의 정신적 지주와도 같아요.
카일리 제너가 한 매체에서 "대부분 일이나 결정은 엄마인 크리스 제너와 얘기하며 결정한다" 고 할 만큼 자녀들이 얼마나 엄마를 믿고 따르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죠.

인터넷에 "Momager"란 단어를 치면 그 예시로 '크리스 제너'가 나오기도 해요.
(*모메이저: 자기 자식의 커리어를 관리하는 엄마)

카다시안 가의 성공 뒤엔 크리스의 수많은 땀과 눈물이 있었겠죠?ㅠㅠ 역시 엄마들은 위대해!!!





요즘 크리스 제너의 열애 소식이 딱히 없네요. 그녀의 딸 킴 카다시안과 카일리 제너에겐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시간이 좀 지나기는 했지만, 킴은 카니예 웨스트와 결별 후 인기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 (28)과 사귀고 있어요. 최근 피트가 킴을 '여자친구'라고 부르며 열애를 공식화 했는데요. 아주 꽁냥꽁냥이여~~



둘은 바하마를 같이 여행다니고, 크리스 제너 포함 셋이서 파자마 파티를 열었다고 해요. 최근 카다시안의 여동생 '클로에 카다시안'과 방 탈출?ㅋㅋㅋ데이트를 하며 아주 바람직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당

아니 미국에도 방탈출이 있군요 좀 신기방기

그리고 올 2월 카일리 제너 & 트래비스 스콧이 둘째를 출산하는 겹경사가 있었는데요.
첫째 딸 스토미에 이어 2022년 2월 2일 예쁜 아들을 낳아 많은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당

그 외에 특별한 소식은 없는 걸 보니 무탈하게 다들 잘 지내고 있나 보네요 (급마무리)

아 오늘 선거날이라 쉴 수 있어서 넘 좋았는데
낼이면 다시 출근이네욥ㅎㅎ

모두들 휴일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 다시 화이팅하시는 한 주 되시길 바라요. 그럼 굿애프터눈 굿나잇!